티스토리 뷰
진짜 엄친아 정해인,진짜 엄친딸 정소민이 로코 드라마 엄마친구아들로 만났습니다.설렐 마음의 준비를 하고 보게 될 엄친아 드라마의 궁금한 출연진 등장 인물 관계도ott 정보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엄마친구아들 출연진 등장 인물 관계도
● 최승효 역(정해인): 건축가.건축사 사무소 아틀리에 '인'의 대표.
- 외모,성격 모두 좋은 엄친아로 실력있고 능력있는 젊은 건축가로 주목받고 있으며 건축사 사무소를 운영 중입니다.그런 승효의 인생에 유일한 흑역사 재생 또라이가 배석류입니다.
● 배석류 역(정소민):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슈퍼걸로 한번도 잘나지 않는 적이 없는 인생을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 석류에게 새로운 전환점이 될 파혼이라는 큰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 정모음 역(김지은): 119구급대원. 석류,승효와는 친구로 어릴때부터 자신에게 히어로 DNA가 있다고 믿는 해맑음을 지닌 캐릭터입니다. 어느날 옆집으로 강단호가 이사오고 점점 엉뚱한 일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 강단호 역(윤지온): 청우일보 기자.
-원칙과 신념을 지니고 세상을 보는 따뜻한 시선까지 가진 개념있는 기자입니다. 119구급대원으로 출동한 정모음의 멋진 모습에 반하는 개기가 됩니다.
● 서혜숙 역(장영남): 승효의 엄마.외교관.
- 외교부에서도 능력있는 외교관으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입니다.일을 너무 사랑하고 해외발령을 포기하지 못해 아들 승효와 남편과는 오랫동안 떨어져 살아 이제는 어색한 사이가 됩니다.
● 최경종 역(이승준): 승효의 아빠.응급의학과 교수.
- 아내 혜숙과는 오랜동안 떨어져 살았지만 이혼을 하지 않은 건 마음 한켠에 미련이 남아있기 때문일 겁니다.아들 승효를 너무 사랑하고 승효를 자식처럼 돌봐준 미숙,근식 부부에게 항상 고마워나고 그들의 딸 석류를 이뻐합니다.
● 나미숙 역(박지영): 석류의 엄마.
- 생활력 강하고 불같은 성격의 석류 엄마입니다. 외교관인 친구 혜숙을 대신해서 아들 승효를 돌봐줬다.유일한 자랑거리가 성공한 딸 석류입니다.
● 배근식 역(조한철): 석류의 아빠.분식접 운영. 미숙에게 열렬히 구애해 결혼했지만, 지금은 꽉잡혀서 살고있습니다.
● 배동진 역(이승협): 석류의 남동생. 철딱서니 없고 끈기 부족으로 현재는 헬스 콘테스트에 나가는 것이 목표로 살고있습니다.
나미숙/배근식/배동진
● 윤명우 역(전석호): 건축사 사무소 아틀리에 공동대표.
- 승효와 건축사무실 공동대표입니다. 사람을 간파하는 능력이 있는 능청스럽고 성격좋은 인싸 중에 인싸입니다.
● 이나윤 역(심소영): 건축사 사무소 아틀리에 직원.
- 승효를 좋아해서 회사에 들어온 성덕입니다. 승효에게 고백 하고 까이지만,단념하지 않고 언젠가는 넘어올 거라는 확신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 도재숙 역(김금순): 모음의 엄마. 혜름동에서 이십년 동안 부동산을 하고 있는 동네 소식통입니다.늘 막내 모음이 골칫덩이입니다.
● 박형찬 역: 건푹사 사무소 아틀리에의 직원.
● 한정민 역:아틀리에 '인'의 여직원.
● 방인숙 역(한예주): 미숙,혜숙,재숙,인숙으로 이어지는 쑥자매의 멤버입니다.
● 고슬기 역:혜릉 헬스장 사장. 보디 빌더 출신으로 30년째 자기 관리 중입니다.
● 황영인 역:청우일보 사회부 부장. 단호의 직장 상사입니다.
● 연민호 역:혜릉 119안전센터 구급대원.
고슬기/황영인/연민호
● 박정우 역:119 안전센터 구급대원,박반장.
엄친아 드라마 공식영상 몇부작 웹툰
●장르 : 로맨틱 코미디, 가족 드라마
●방송시작: 2024년 8월 17일
●방송시간: 토 일 밤 9시 20분~
●몇 부작: 16부작
●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음.
●주연 : 정해인,정소민 외
●tvN 주말 드라마
●웹툰 또는 원작 없이 <엄마친구아들>이 원작인 드라마입니다.
엄마친구아들 줄거리 ott 정보
한동네 소꼽친구였던 승효와 석류는 성인이 되며 서로 각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이 후 십수년이 흘러 또다시 마주하게되는데 어릴적 친구던 그들은 서로의 많은 추억을 갖고있고, 석류의 흑역사의 기록같은 인물이 승효이기도 합니다.
스무살 무렵의 석류는 미국으로 유학을 가게되고 그곳에서 직장까지 잡고 살아가면서 둘은 멀어집니다.하지만 그 후 십년이 지난 지금 파혼한 석류가 혜릉동 본가로 돌아오며 승효와 마추치게 되고 둘의 인연이 다시 시작됩니다.
어디서 부터인지 꼬여버린 인생을 다시 잡고, 새롭게 하고자 돌아온 석류를 오랜만에 보지만,여전한 똘끼의 석류를 보니 어이가 없습니다.승효는 자신이 알고 있는 독보적인 똘끼의 석류와 엮여 현재의 평화로움을 깨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그래도 둘의 만남은 어쩔수 없이 과거의 감정과 기억들을 떠오르게 합니다.
정해인과 정소민의 로코라니!! 훈훈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움을 지닌 여주 남주의 로맨틱 코미디가 너무 기대됩니다.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티빙,넷플릭스에서 ott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